Press 목록

[인터커뮤니케이션즈 배포자료] 골프존파스텔합창단, 제2회 전국 장애인 뮤직 페스티벌 참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11-05 15:27 조회64회

본문

△ 사진1-1.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제2회 전국 장애인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해 밝고 희망찬 무대를 선보였다.

- 11/2(화) 다양한 장애 영역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축제의 장
- 밝고 희망찬 하모니 무대로 우수한 예술적 기량 선보이며 큰 박수갈채 받아
 
2021.11.05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운영하는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지난 2일(화)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개최된 ‘제2회 전국 장애인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해 합창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
 
사회복지법인 광명복지재단에서 주최하고 인천광역시에서 후원하는 전국 장애인 뮤직 페스티벌은 다양한 장애 영역의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우수한 음악적 기량을 펼치는 음악 축제로 올해로 2회째를 맞이했다.
 
총 9팀이 참여한 이 날 공연에서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O Vreneli’, ‘Papa Aime Maman’,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등 익숙한 멜로디의 곡으로 밝고 희망찬 무대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뉴딘파스텔 한태정 대표이사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소통하는 화합의 무대를 통해 우리 합창단의 가능성과 희망의 메시지가 전달된 것 같아 보람을 느낀다”라며
“장애 유무와 상관없이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가 되길 희망하며 합창단이 장애에 대한 편견을 줄여나가는데 작은 역할이라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골프존 파스텔합창단은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의 사회공헌 활동 SWING YOUR DREAM(스윙 유어 드림)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장애인 직업합창단이다.
최근 '제9회 대한민국장애인예술경연대회 스페셜K 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시민 참여 오페라 공연 ‘시민마술피리’에 참가하는 등 다양한 무대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끝-
 
#골프존파스텔합창단, #뉴딘파스텔, #골프존뉴딘그룹, #장애인직업합창단, #장애인일자리, #장애인표준사업장, #김영찬회장, #전국장애인뮤직페스티벌, #광명복지재단, #인천광역시